엑시인피니티(AXS) 전망 최신 정보 2022년 3월

    엑시인피니티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2E 관련 코인으로는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인 엑시인피니티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시인피니티 분석

    엑시인피니티는 이더리움 기반의 NFT 게임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데 2018년 베트남의 게임 기업인 스카이마비스가 개발했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하는 토큰 보상 등을 기반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P2E 콘셉트의 게임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고 여전히 P2E 관련 코인으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엑시인피니티 게임은 포켓몬스터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젝트로 출발했다고 하는데, 아기자기한 이미지의 펫을 구매하고 배틀, 수집 등을 통해 육성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형태입니다. 엑시인피니티의 가장 핵심이 되는 수익구조는 게임을 통해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SLP 수익을 내는 것인데, 일일 미션, 배틀 등을 클리어할 때마다 SLP를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SLP를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판매해서 현금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넘어서서 부업 수준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해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엑시인피니티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 시세

    엑시인피니티의 시세는 현재 약 6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으며 암호화폐 시장에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P2E 관련 코인들이 급등세를 탔을 때에는 20만원이 넘어가는 수준까지 크게 오른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엑시인피니티 내 재화인 SLP의 공급량을 줄이는 업데이트 소식으로 인해서 잠깐 동안 엑시인피니티의 가격이 반등한 바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 전망

    엑시인피니티는 1세대 P2E 게임으로 암호화폐가 연동되어 있는 게임으로는 비교적 오래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엑시인피니티를 능가할 수 있는 게임이 없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의 이용자는 전 세계 200만명을 훌쩍 넘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일 미션을 모두 수행할 경우에는 하루에 약 140만원 수준의 수익을 낼 수도 있기 때문에 다른 P2E 게임들과 비교했을 때에 월등히 높은 수익을 내는 게임이라는 것도 엑시인피니티가 지속적으로 많은 유저를 유입할 수 있도록 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엑시인피니티의 전망에 아무런 걸림돌이 없는 것도 아닌데, 엑시인피니티의 핵심 수익원이라고 할 수 있는 SLP의 공급 과잉이 발생하면서 SLP의 가격 하락뿐만 아니라 기축통화 역할을 하는 엑시인피니티의 가격도 하락하게 되는 것입니다.

    엑시인피니티의 개발사 측은 업데이트를 통해서 SLP 지급 기준을 강화하고 유통량 자체를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적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렇게 엑시인피니티의 경제 생태계와 관련된 요소들을 얼마나 적절하게 조정하는지에 따라서 엑시인피니티의 유저가 계속적으로 유입될 수도 혹은 대규모로 빠져나갈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통한 수익화에 상당히 큰 의존도가 걸려있기 때문에 수익화가 만족스럽지 못하게 이루어지기 시작하면 한 순간에 상황이 역전될 수 있고 새로운 P2E 게임으로 관심이 넘어가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