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조스 코인 전망 2022년 2월 최신 전망

    테조스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침체기를 겪게 되면서 블록체인의 가치와 지속 가능성 등을 면밀하게 평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진 시기인데, 테조스 코인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

    테조스 코인 분석

    테조스 코인은 기본적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디앱 개발을 위해서 만들어진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테조스 코인은 테조스의 거버넌스 토큰으로 사용되면서 테조스 네트워크 내부에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테조스 코인은 유동 지분 증명(LPoS: Liquid Proof of Stake)라는 다소 독특한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1만개 이상의 테조스 코인을 스테이킹 한 사람 중에서 무작위로 대상자를 선정해서 합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

    테조스 코인 가격 시세

    테조스 코인의 가격은 현재 약 4,635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9월 1만 1천원 수준까지 가격이 크게 올랐던 수준과 비교하면 절반 이상으로 가격이 하락한 상황입니다. 코인마켓캡에서의 전체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로는 39위로 지난 테조스 코인 전망 당시보다도 10단계 하락해서 전반적으로 규모가 크게 밀려나 있습니다.

    테조스 코인 전망

    테조스 코인은 이더리움에 대항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3세대 암호화폐로 최근에 유비소프트에서 NFT를 기반으로 하는 P2E 게임을 출시할 것으로 발표하면서 테조스를 기반으로 구현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수익화를 만들어내는 P2E 게임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아지면서 다양한 게임 회사들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P2E 게임 출시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데 레인보우 식스, 어쌔신 크리드, 저스트 댄스 등으로 유명한 유비소프트는 NFT 플랫폼 쿼츠를 공개하고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PC 버전을 출시했는데 이 NFT 플랫폼 쿼츠가 테조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테조스 코인 전망

    유비소프트가 테조스를 선택한 배경으로는 테조스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에 비해서 적은 에너지를 소모하는 친환경적인 블록체인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는데, 유비소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NFT, P2E 관련 게임들을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테조스를 기반으로 한 게임의 흥행 여부에 따라서 테조스의 가격이 상승할 가능성도 짙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