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토렌트 코인 전망(BTT) 최신 정보 2022년 7월

    비트토렌트의 전망과 과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의 암호화폐 플랫폼인 트론에서 인수해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파일 공유 시스템인 비트토렌트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비트토렌트 코인 분석

    비트토렌트 코인은 비트토렌트에서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비트토렌트는 전 세계적으로 20억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1억명이 넘어가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탈 중앙화 파일 공유 프로토콜인데, 이미 암호화폐가 사용되기 전 2003부터 운영되기 시작했고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었습니다.

    다운로더인 비트토렌트 웹, 안드로이드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DLive도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의 구조는 다운로드를 완료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앱을 종료하지 않고 있으면 다른 이용자의 다운로드 속도가 향상되도록 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비트토렌트를 종료하기 때문에 비트토렌트 토큰을 도입하며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을 때에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으면 보상으로 비트토렌트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함으로써 비트토렌트 전체의 파일 공유 향상을 도모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가격 시세

    비트토렌트는 현재 0.0025원에 거래되고 있는데 이전에 비트토렌트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았을 때 약 4원 ~ 5원에 거래되고 있던 것과 비교하면 또 다시 상당히 가격이 떨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코인마켓캡에서의 전체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로도 20위권에 안착해있던 것에서 현재는 50위권으로 밀려나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업비트, 빗썸 등의 국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서 국내 거래소를 통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가격
    비트토렌트 코인 가격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비트토렌트는 이더리움보다 200배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는 트론을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부터 전 세계의 압도적인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까지 암호화폐나 블록체인 서비스로써의 경쟁력은 다른 암호화폐와 비교했을 때 밀리지 않고 오히려 우위에 있는 측면도 존재하지만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테마는 메타버스나 NFT, P2E 등이기 때문에 현재 주목받고 있는 테마와는 거리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비트토렌트 프로토콜은 구글, 넷플릭스, 메타, 트위터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는 확고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바이낸스, 후오비 등의 세계적인 대형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어 최근 비트토렌트 코인의 가격 추이와는 별개로 비트토렌트 자체의 기반이 탄탄하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가상화폐 시장이 테마의 추세를 많이 따라가는 편이기 때문에 최근의 가상화폐 시장의 분위기를 감안했을 때에는 당분간은 계속해서 비트토렌트의 가격 반등을 기대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