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코인 전망(SAND)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 메타버스 코인, NFT 코인

    샌드박스 코인은 단순히 암호화폐 거래로 인한 수익을 내기 위함 이상으로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암호화폐인데 그 이유는 샌드박스가 그 서비스 자체만으로 가지고 있는 잠재가치 때문입니다. 샌드박스가 가지고 있는 가치와 향후 전망 등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면서 샌드박스 코인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
    샌드박스 코인 전망

    샌드박스 코인 시세

    샌드박스 코인은 업비트, 빗썸 등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한데 최근 시세를 보면 약 1,700원대에 거래되고 있어 역시나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을 포함하여 주요 알트코인들도 가격이 급락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추세로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1만원이 넘어가던 고점 대비 절반 이하 수준으로 가격이 떨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샌드박스 코인 시세
    샌드박스 코인 시세

    샌드박스 코인 전망

    샌드박스 코인은 더샌드박스라고 하는 게임에서 활용되는 암호화폐인데 더샌드박스는 가상현실 안에서 유저가 NFT를 활용해서 자신만의 복셀을 제작할 수 있는 게임으로 게임 내에서 활용되는 토큰인 랜드를 임대하거나 스테이킹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더 샌드박스는 유명 게임 마인크래프트와 상당히 유사한 모습으로 구현되어 있는데 글로벌 가장 유망한 블록체인 게임 10개 내에 포함되면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가상의 공간 내에 자신만의 토지를 소유하고 그 위에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게임들이 최근에 많이 나오고 있는데 더샌드박스는 이 토지 위에 물건을 올릴 수도 있고 게임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플랫폼이 유명해지게 되어 사용자가 늘어나면 보유하고 있는 토지를 활용해서 자사 브랜드를 광고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개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도 이러한 가상현실 부동산을 사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에는 더 샌드박스가 워너 뮤직 그룹과 음악 테마파크를 조성하면서 음악과 메타버스의 결합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는데, 워너 뮤직은 세계적으로 규모가 상당히 큰 음악 기업에 해당되기 때문에 더 샌드박스를 바라보는 기업들의 관점이 어떠한가를 가늠해볼 수 있는 지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점점 다양한 기업과 콘텐츠들이 각자의 수익 창출을 위해서 메타버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어 더 샌드박스의 전망은 더욱 밝은 편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종합적으로 샌드박스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한 NFT, P2E, 가상 부동산 시장 등으로 주목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이나 서비스에 비해서 성장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보여지며 일반인들이 접근하기에도 훨씬 편리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보입니다. 최근에는 샌드박스가 메타에 인수된다는 소문이 돌면서 이슈가 된 바 있는데 더샌드박스 공동창립자의 공식 발표를 통해서 더샌드박스의 메타 인수설은 루머인 것으로 일축된 바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2022.01.23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보라 코인(BORA) 전망 가격 상승 장기적으로 지켜봐야 할 이유

    2022.01.23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플로우 코인(FLOW) 다시 들여다 봐야 하는 이유: 플로우 코인과 NF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