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실현 한 달 후기(+추천 꿀팁 공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기 위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을 연구하면서 시도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거두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은 블로그와 유튜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든든한 부수입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블로그라는 수단을 선택했고, 본격적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포스팅을 해온 지 한 달이 되어 그동안 어떤 성과가 있었고 수익은 얼마나 벌게 되었는지 그리고 블로그 관리와 포스팅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던 추천 꿀팁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난 한 달 동안의 성과 및 수익

    지난 6월 한 달은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매일 쌓여가는 수익을 통해 제 스스로가 느낄 수 있도록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6월 한 달 동안 포스팅한 글을 세어보니 63개로 하루 평균 2개씩은 매일 포스팅을 꾸준히 해왔던 것 같습니다. 사실 체감상으로는 더 많이 썼던 것 같아서 이것 밖에 안됐나 싶은 생각이 먼저 들었지만,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한 첫 달이자 본업은 본업대로 하면서 그 외 시간에 포스팅을 했던 것을 감안해보면 준수한 개수라고 스스로를 격려해봅니다.

     

    블로그 방문자 수 변화

    블로그 방문자 증가 추이를 봤을 때, 6월 한 달간 블로그 방문수가 이전 기간보다 확연하게 늘어서 포스팅을 열심히 한 효과가 나름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1차적인 목표는 매일 1,000명의 방문자가 꾸준히 유입되는 것인데 7월에는 꼭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한 달 애드센스 수익

    글을 얼마나 많이 썼고, 방문자가 어느 정도 늘었는지보다도 지금 당장 아무래도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은 그래서 그 정도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을 때 수익이 어느 정도 될 수 있을까 하는 부분입니다. 애드센스 보고서에서 기준 날짜를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한 달로 설정해서 기간 내 수익을 확인해보니 약 112달러 정도의 수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해보면 한화로 12만 7,200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기준 날짜를 왜 6월 한 달이 아닌 6월 3일부터로 설정했는지는 아래의 꿀팁 관련 내용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개념이 거의 전무하다시피 한 완전 초보의 첫 달 수익으로는 나쁘지 않은 성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한 달 수익

    앞서 블로그 방문자 수에 대한 1차적인 목표가 있었던 것처럼 애드센스 수익도 1차적인 목표로 한 달 수익 30만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7월 초인 지금 매일 들어오는 수익 현황을 보면 아슬아슬하게 가능할 것 같기도 해서 더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위한 추천 꿀팁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 나름대로 첫 발을 잘 내딛을 수 있었던 지난 한 달이었다고 생각하는데, 혹시 저와 같이 수익형 블로그를 목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팁을 한 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자신이 목표하고 있는 곳에 어느 정도 도달한 전문가의 노하우와 코칭을 받는 것입니다.

     

    저는 부자가 된다는 것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의 문제가 아닌 얼마나 짧은 시간 내에 벌 수 있는가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백만원을 버는가 천만원을 버는가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백만원을 벌 때 하루가 걸리는지 한 달이 걸리는지의 관점으로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백만원을 버는데 한 달이 걸릴 수 있지만 또 어떤 사람들은 하룻밤 자고 일어나면 백만원을 벌기도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렇게 하루 만에 백만원을 버는 사람을 가리켜 부자라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것도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성실하게 포스팅을 하고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언젠가는 블로그로 백만원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블로그로 백만원을 버는데 어떤 사람들은 10년이 걸리고 어떤 사람들은 한 달이면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문가의 노하우와 코칭을 받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던 중에 알게 된 페페님의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가 담긴 e북을 구입하고 평생 Q&A를 이용할 수 있는 피드백방에 참여하고 있는데 그동안 어렴풋하게만 알고 있던 블로그 노하우,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세팅방법 등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앞서 제 구글 애드센스 한 달 수익을 전할 때, 날짜를 6월 3일부터 설정한 이유도 제가 페페님의 피드백을 받기 시작한 날짜가 6월 3일부터이기 때문에 피드백 이후의 정확한 수익 변화를 나누기 위함이었습니다.

     

    누구는 이렇게 하니까 되더라, 누구는 또 다르게 되더라라는 카더라식의 정보는 신뢰하기도 힘들고 오히려 불분명한 정보의 과잉으로 피로만 쌓이던 중에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 있는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막막했던 블로그 운영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듯 했고 그 덕분에 수익형 블로그를 위한 첫걸음을 좋은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었기 때문에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어 이렇게 소개합니다.

     

    페페님의 구글 애드센스 e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epepassiveincome.tistory.com/104

     

    6개월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E-BOOK 출시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분들 문의로 인해, E-BOOK 출시 준비를 하느라 늦었습니다. 제 3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모든 지식을 갈아 넣었고, 그 책이 드디어 완

    pepepassiveincom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