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구매 후기: 블로그 수익화의 근본을 바로잡다

    우리가 블로그를 할 때에는 여러 가지 서로 다른 이유와 목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서 또 누군가는 자신 혹은 자신이 소개하고 싶은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블로그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수많은 블로그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목적은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라는 가장 현실적이고 효율적인 수익화 광고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간혹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혹은 벌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 역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던 중 수익화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 여기저기 관련 자료와 강의들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그 중에서 가장 확실하게 도움이 되었던 전자책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수익화 전자책 리뷰

    블로그 운영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 전자책은 에스이오의 "3가지 시크릿 80일만에 돈 벌기"라는 제목의 전자책입니다.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혹은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e북과 비교하면 확실히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비슷한 고민을 하고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많은 블로거들이 구매하고 도움을 받았다는 것을 보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처음 구매하려고 했을 때에는 수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했기 때문에 판매 종료되기 전에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막상 구매하고 나니 비싼 만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궁금했던 점들, 그리고 수익화를 위해서 필요한 여러 가지 마케팅, SEO 이론들 그중에서도 무료자료인 골든 서클 이론부터 AARRR 이론까지 다른 전자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광범위한 관련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한 보람이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전자책을 읽으면서 이 전자책을 작성한 분은 확실히 검색엔진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전문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전문가에게 1:1 코칭을 받을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얼리버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현재는 전자책 구매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낀점

    블로그를 운영하면 할수록 블로그 수익화의 단계는 단시간에 모든 힘을 쏟아 붓는 100m 달리기가 아니라 천천히 가진 힘을 배분하면서 오랫동안 달려야 하는 마라톤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도 멀게만 느껴지는 하지만 계속 달리다 보면 언젠가 목적지에 도착한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고 매 순간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며 시간이 흐를수록 낙오되고 포기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끝까지 달리면 결국 그 사람의 목에 메달이 걸리고 모든 박수와 환호가 돌아가는 그런 마라톤 경주인 것 같습니다.

     

    이처럼 블로그 운영은 오랫동안 달려야 하기 때문에 수 많은 생각들이 머릿속을 지나가면서 복잡하게 만들고 여러 가지 상황들을 마주하면서 절망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순간순간마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해 주고 목표지점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줄 수 있는 마인드셋이 블로그 수익화의 가장 핵심적인 성공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은 바로 그 점을 가장 확실하게 짚어주고 있으며 그와 관련하여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담겨 있기 때문에 "값어치를 한다"라고 표현하고 싶고 앞으로의 블로그 운영에도 계속 참고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수익화를 위해서 오늘도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는 수많은 블로거 분들에게 이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적어보았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에 관련 링크를 남겨 놓을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가지 시크릿: 80일 만에 월 99만원 벌기 전자책

    당신은 구글 애드센스 얼마나 버세요? 에스이오 페이지를 13초만 읽어보세요. ​ 이런 생각이 들 겁니다. 정말 쉽다. 그러니 인기 많지... 에스이오 구독자 분들은 얼마나 벌었을까요?

    seo-marketing.co.kr

     

    * 본 콘텐츠(포스팅, 리뷰 등)는 제품(서비스)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