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플로우(LF)코인 가격 시세 및 전망 총 정리

    링크플로우(LF)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ETF가 미국 증시에 상장되는 등 가상화폐를 정식 금융상품으로 인정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해지고 있기 때문에 가상화폐의 거래량이 당분간 증가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데, 링크플로우 코인은 다소 불안정해 보이는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신중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분석

    링크플로우 코인을 발행하는 링크 플로우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링크플로우를 자산 관리 플랫폼이라는 명칭으로 소개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링크플로우는 기존의 가상자산 시장에 존재하고 있는 불안정성과 해킹 이슈, 불투명성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된 플랫폼입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링크플로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Earn, 프라임 브로커리지, 가상자산 Earn 서비스, 실시간 리포트 등 4가지가 핵심인데, Earn은 스테이블 코인을 유동성 공급 풀에 넣어두고 일정 기간에 따라서 이자를 붙여주는 서비스입니다. 프라임 브로커리지는 증권 대출, 자금 대출, 자산 보관 및 관리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서 레버리지 확대 등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입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가상자산 Earn 서비스는 링크플로우의 유동성 풀에 자산을 맡기고 수탁 예금에 대한 레버리지로 자산 운용 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리포트는 링크플로우는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의 모든 활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가격

    링크플로우 코인의 가격은 현재 약 523원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4월 상장 당시에 34,000원까지 코인 가격이 급등했다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겪었고 500원대의 가격까지 추락해버린 상황입니다. 링크플로우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빗썸에만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은 굉장히 큰 위험요소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빗썸에서 상장폐지 된다면 국내 거래소에서는 링크플로우를 더 이상 어느 곳에서도 거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비록 금융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현재로서는 링크플로우 코인에 대한 뚜렷한 호재를 발견하기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바라봐야 할 가상화폐가 아닐까 싶습니다.

     

    링크플로우 코인

     

    저가의 가상화폐에 대량으로 투자해서 가격 급등을 노리는 투자자들도 많이 있지만 이렇게 가상화폐 거래소 한 곳에만 상장이 되어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경우에는 지속가능한 프로젝트가 아닐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가상화폐 포스팅

     

    폴리곤(MATIC)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폴리곤(MATIC)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곤 코인은 같은 날 국내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 상장된 솔라나, 누사이퍼 코인과 함께 가격

    datalibrary.tistory.com

     

    누사이퍼(NU)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누사이퍼(NU)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사이퍼는 최근 폴리곤, 솔라나와 함께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무려 3,000%의 가격 급등을 기록하면서 많은 관

    datalibra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