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사이퍼(NU)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누사이퍼(NU)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사이퍼는 최근 폴리곤, 솔라나와 함께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무려 3,000%의 가격 급등을 기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누사이퍼 코인을 보면 가상화폐의 엄청난 변동성과 위험성,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누사이퍼 코인 분석

    누사이퍼는 분산 앱 혹은 분산 프로토콜의 종단 간 암호화 데이터 공유를 용이하게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데이터의 원소유자만 타인에게 데이터 접근 권한을 명시적으로 부여할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데이터의 소유자가 자신이 소유한 데이터에 대한 접근권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누사이퍼 코인 분석

    누사이퍼는 동적인 환경에서 IAM 토큰, 데이터베이스 자격증명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관리하는 등 안전한 암호화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dApp 개발자들이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사적인 데이터를 저장 및 공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사이퍼 코인 가격

    누사이퍼는 10월 15일 업비트에 상장하던 당시 가격은 314원으로 거래가 시작되었는데 지금은 2,5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때, 만원까지 급등하면서 가격 상승률이 무려 3,000%까지 치솟았던 적이 있습니다. 주식시장에서는 상한가가 30%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3,000%의 가격 급등은 불가능한 일이고 한 때 가격 폭등으로 화제가 되었던 도지코인보다도 더 큰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누사이퍼의 가격 차트를 확인할 때 업비트에는 상장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빗썸의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은데, 아래의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업비트의 상장되던 가격인 300원대에서 크게 변화하지 않고 거래량도 굉장히 미비했던 가상화폐입니다.

     

     

    이더리움의 대안으로 지목될 정도로 블록체인으로써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솔라나와는 달리 특별히 호재로 작용할만한 요소도 아직까지는 찾아보기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누사이퍼의 가격 급등은 업비트 상장과 함께 저가로 구매가 가능한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거래량이 몰리면서 가격이 급등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가상화폐의 무서움이 바로 이런 대목에서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 때,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가격이 쭉쭉 올랐기 때문에 더 오를 것을 기대하고 7천 원, 8천 원 혹은 만원 때에 누사이퍼를 구매했다면 지금은 2,500원으로 떨어졌기 때문에 손해를 피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운이라는 요소가 상당히 많이 작용하는 부분이 있고 분위기에 휩쓸려 많은 돈을 넣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블록체인으로써의 가치를 먼저 판단하고 신중하게 거래해야 함이 분명합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