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에프 주가 전망 2022년 1월 엘앤에프 주식 배당금 목표주가 분석

    엘앤에프의 주가 전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주목해야 할 주가 전망 핵심 포인트를 확인하면서 엘앤에프 주가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엘앤에프 기업 분석

    엘앤에프는 2000년 7월에 설립되어 2차 전지 양극활물질과 방열 테이프, 전극용 Paste 등을 생산해서 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2016년에는 엘앤에프 신소재를 흡수 합병하면서 2차 전지 시장으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집중했습니다. 특히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NCMA로 불리는 니켈, 코발트, 망간, 알루미늄 양극재를 양산하면서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서 높은 경쟁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엘앤에프 배당금

    엘앤에프는 매년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는 기업이지만 1주당 50원 ~ 100원 수준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시가배당률이 0.1% 정도이기 때문에 배당금은 없는 것으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엘앤에프 실적 요약

    엘앤에프는 지난 3분기 매출액 2,40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35억원으로 전분기에 이어 흑자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테슬라의 전기차 배터리에 들어가는 니켈, 코발트, 망간, 알루미늄 양극재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엘앤에프 주가 시세

    엘앤에프의 주가 시세는 현재 약 197,700원으로 지난 11월 25만원이 넘어갔던 고점과 비교했을 때와는 격차가 있는 상황이지만 전일 대비 9% 이상 주가가 오르면서 상승 모멘텀이 시작될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엘앤에프 주가 전망

    테슬라향 NCMA 양극재 수익성 기대

    엘앤에프는 테슬라에 공급하는 하이니켈 NCMA 양극재 비중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기차의 주행거리를 크게 늘릴 수 있는 NCMA 양극재에 대해서 독점적인 위치에 있기 때문에 엘앤에프의 실적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NCMA는 마진이 높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도 장점이 커서 엘앤에프의 성장에 여러 방면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합적으로 엘앤에프의 주가 전망을 살펴보면 전기차 배터리 시장이 2022년에도 계속해서 크게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이 있는 가운데 엘앤에프는 NCMA 양극재 경쟁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엘앤에프의 주가를 전망하는 증권사의 목표주가는 27만원 이상으로 제시되어 현재 주가 대비 상승할 가능성이 충분한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2022.01.07 - [재테크/국내주식] -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2022년 1월 한화솔루션 주식 배당금 목표주가 분석

    2022.01.12 - [재테크/국내주식] -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2022년 1월 SK이노베이션 주식 배당금 목표주가 분석

    2022.01.12 - [재테크/국내주식] - SKC 주가 전망 2022년 1월 SKC 주식 배당금 목표주가 분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