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워치 사용하는 방법, 가상화폐 차트 확인하기

    크립토워치는 실시간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의 차트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나 빗썸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의 차트만 확인할 수 있는 반면에 크립토워치는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고 있는 모든 가상화폐의 실시간 차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립토워치 사용하기

    크립토워치를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크립토워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처럼 데스크톱 전용 앱을 설치할 수 있는데,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브라우저 내에서 크립토워치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앱 설치를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크립토워치 상단 메뉴 중에 차트 항목을 선택하면 가격 확인을 원하는 종목의 실시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차트를 볼 수 있고 거래량이나 매수, 매도 현황 등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크립토워치에 접속하면 미국 달러나 유로 기준으로 가격이 표시되는데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면 아래의 화면처럼 환율을 원화로 변경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래소 메뉴에 들어가면 거래소 규모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역시 바이낸스가 다른 거래소들에 비해 압도적인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크립토워치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와 간단하게 사용방법에 대해서 둘러보았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계정을 만들면 자신만의 대시보드를 만들어서 보다 더 편리하게 가격을 확인하거나 크립토워치 내에서 바로 거래를 하는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12.26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P2E 코인 종류 총 정리 게임해서 돈 버는 코인

     

    P2E 코인 종류 총 정리 게임해서 돈 버는 코인

    P2E(Play to Earn) 코인이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회사뿐만 아니라 게임 회사에서도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서 게임을 하고 코인을 벌 수 있는 P2E 방식의 게

    datalibrary.tistory.com

    2021.12.28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인터체인 코인이란 무엇일까, 인터체인 코인 종류 총 정리

     

    인터체인 코인이란 무엇일까, 인터체인 코인 종류 총 정리

    인터 체인 코인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인터 체인 코인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 체인 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체인 코인

    datalibra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