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 비트 거래소 정보 및 수수료 정리해보자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2021. 6. 29.
바이 비트는 2018년 3월에 설립된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용 거래소이며 비교적 늦은 출발을 보인 거래소이지만 빠르게 성장해서 지금은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바이 비트 소개
바이 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파생상품으로는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거래가 이루어지는 인버스 무기한 계약과 USDT를 기반으로 거래하는 USDT 무기한 계약 그리고 만기일이 정해져 있는 암호화폐 기반 거래 방식인 인버스 선물 계약이 있습니다.
특히 바이 비트의 비트코인 선물 거래는 선물 거래소 중 바이낸스 다음의 2위를 차지했는데, 16.1%의 높은 점유율을 보이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바이 비트가 이렇게 빠르게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고 거래량을 늘려나갈 수 있는 원동력을 추천 프로그램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 기존 바이 비트의 이용자가 신규 이용자를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 10달러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밖에도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이용자 유치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24시간으로 운영되는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통해서 거래소를 이용하는 중 문의 사항이 생겼을 때에는 언제든지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바이 비트 거래 수수료
거래소를 통해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에는 반드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어 있는데, 마치 주식 거래를 할 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가 가장 낮은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으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첫 걸음이 됩니다. 바이 비트의 거래 수수료는 트랜잭션당 0.05%로 암호화폐 거래소 중 가장 낮은 수수료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수료가 굉장히 낮은 편에 속하고 추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암호화폐 거래를 생각하고 있다면 바이 비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수단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