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분양가, 청약자격, 청약일정, 홈페이지 총 정리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청약과 관련된 분양가, 청약자격, 평면도, 청약일정 등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청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입지 및 주변 환경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송림리 451-1에 위치하는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18~20층의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총 378세대의 분양이 이루어지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4년 3월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는 수도권 내륙선 개통이 확정되어 있는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선이 크게 개선될 계획이며 이월초등학교, 이월중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진천 테크노폴리스와 진천 스마트 테크 시티 등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입주시기에 생활 인프라가 다수 충원되어 주거 환경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단지입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분양정보

    공급면적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공급면적은 전용면적 76㎡, 84㎡로 구성되어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채광과 통풍이 유리한 4 Bay 판상형 구조를 찾아볼 수 있으며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거주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주거 공간의 효율성을 위한 구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분양가입니다. 인근에 비교할 수 있는 단지를 찾아보기 힘들지만 최근에 공급되었던 e편한세상 진천로얄하임의 경우 전용면적 84㎡의 최고 분양가가 2억 8천 6백만원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최근 분양 단지와 비슷한 분양가로 책정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용면적 76㎡: 235,400,000원 ~ 259,400,000원
    • 전용면적 84㎡: 251,500,000원 ~ 285,100,000원

     

     

    청약자격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청약자격은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인 12월 30일을 기준으로 진천군 혹은 충청북도에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 혹은 세대주인 미성년자에게 주어지며 동일 순위 내에 경쟁이 있을 경우에는 진천군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합니다. 전매제한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며 분양가의 10%에 해당되는 계약금을 완납한 이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청약일정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청약일정은 1월 10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1월 11일과 12일 각각 일반공급 1순위와 2순위 청약접수를 받고 1월 18일에는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집니다. 당첨자 발표 이후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서류 접수 기간을 진행하고 2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 계약을 체결하는 것으로 청약 일정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청약과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았는데, 이외에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의 청약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홈페이지와 입주자모집공고문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69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