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분양가, 청약자격, 청약일정, 홈페이지 총 정리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청약과 관련된 분양가, 청약자격, 평면도, 청약일정 등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청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입지 및 주변 환경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152-1번지에 위치하는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는 지하 2층, 지상 25층의 2개 동으로 구성되어 총 131세대의 분양이 이루어지며 입주예정시기는 2024년 6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는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인천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작전역과 간선급행버스인 BRT 정류장과 가깝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CGV 등의 상업 시설을 이용하기 용이하며 명현초, 명현중, 효성고 등의 준수한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는 입지입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가장 큰 특징은 DSR 2단계 규제를 피한 인천의 마지막 분양단지라는 점으로 이러한 특성 때문에 많은 청약이 몰릴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분양정보

    공급면적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공급면적은 전용면적 59㎡로 구성되어 있고 채광과 통풍이 유리한 4 Bay 판상형 구조와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거주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주거 공간의 효율성을 위한 구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분양가입니다. 인근 신축 단지의 전용면적 59㎡의 매매가가 5억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감안하면 주변 시세 대비 다소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용면적 59㎡: 338,200,000원 ~ 395,700,000원
    • 전용면적 72㎡: 431,100,000원 ~ 479,100,000원

     

     

    청약자격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청약자격은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인 12월 22일을 기준으로 인천광역시 혹은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 혹은 세대주인 미성년자에게 주어지며 1순위 청약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세대주, 청약통장 가입 기간 2년 이상 및 지역별, 면적별 예치 기준금액 이상 납부, 과거 5년 이내 당첨된 자의 세대에 속하지 않음, 2 주택 이상을 소유한 세대에 속하지 않는다는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동일 순위 내에 경쟁이 있는 경우에는 인천광역시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하며 전매제한은 소유권 이전등기일까지로 제한되고 재당첨 제한은 7년이 적용되니 청약 전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청약일정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청약일정은 1월 3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1월 4일과 1월 5일 각각 일반공급 1순위 당해지역과 기타지역 청약 접수를 받고 1월 6일에는 일반공급 2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3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1월 14일부터 1월 16일까지 서류 제출 기간으로 진행되고 1월 25일부터 1월 27일까지 계약을 체결하는 것으로 청약일정이 마무리될 계획입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청약과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았는데, 이외에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의 청약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홈페이지와 입주자모집공고문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68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