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버스 운행 시간표

    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를 필요하신 분들께 참고가 될 수 있도록 터미널의 버스 운행 시간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천에서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 각지로 운행하는 버스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고, 시외버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노선 별 버스 시간표와 요금을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시외버스의 운행 시간표와 요금 등에 대한 정보는 시외버스 홈페이지에서 보다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도로나 기상 상황 등으로 인해 운행 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으니, 예매를 통해 미리 승차권을 구입해 두거나 터미널을 이용하는 날의 운행 현황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천에서 동서울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동서울 가는 버스는 첫차 6시 50분, 막차 20시 20분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5,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동송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동송 가는 버스는 첫차 6시 40분, 막차 21시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6,3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신북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신북 가는 버스는 첫차 6시 40분, 막차 21시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1,7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신장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신장 가는 버스는 첫차 6시 40분, 막차 21시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2,2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신철원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신철원 가는 버스는 첫차 7시 50분, 막차 21시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4,7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양문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양문 가는 버스는 첫차 6시 40분, 막차 21시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1,9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에서 의정부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포천에서 의정부 가는 버스는 첫차 7시 30분, 막차 19시 30분에 운행되고 있으며 일반 버스 기준으로 3,3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요금 및 예매

    버스 터미널의 요금은 학생증 혹은 청소년증을 지참한 중고생의 경우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만 6세 이상부터 만 13세 미만까지의 초등학생은 5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동은 별도의 요금을 받지 않지만 좌석이 필요한 경우에는 어른 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승차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의 표는 버스 승차권의 취소 수수료와 관련된 내용으로 출발일을 기준으로 취소 수수료가 각각 다르게 계산되고 있으니 만약 승차권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라면 수수료가 부과되는 날짜를 참고하셔서 수수료 없이 환불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소요시간은 참고용으로 확인 가능하며 도로 상황 혹은 버스 회사의 운행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