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총 정리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tv에서 제공하는 각 업무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 전화번호
    btv 인터넷, 전화 상담 106
    btv 알뜰 / 케이블 인터넷 전화 상담 1877-7000
    • btv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온라인 문의 상담은 연중무휴 365일 신청이 가능하며 평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은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고 금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btv 고객센터 업무별 단축번호

    btv 고객센터 업무별 단축번호를 아래와 같이 참고하여 편리한 상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1. 요금 및 일반 문의(요금 확인, 결제방법 변경, 이사, PC 이동, 요금 안내서, 미환급액 안내 등)
    2. 고장 문의(상담사 바로 연결)
    3. 가입 문의(상담사 바로 연결)
    4. 해지 문의(인터넷, 전화, TV 해지 신청, 부가서비스 해지, btv 월정액 해지 등)
    8. 기업전용 상품 문의(기업 전용 ARS 연결)
    0. 상담사 연결

     

    지역별 btv 지점은 btv 사이트에서 지점 찾기 메뉴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입, 개통, 장애, 해지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지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이나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btv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살펴보고 고객센터의 업무별 ARS 단축번호와 고객센터 지점을 찾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btv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btv 이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해결이 가능하거나 더 편리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센터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