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디엑스(PUNDIX)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펀디엑스(PUNDIX)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의 결제를 지원하는 단말기(POS)를 개발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 가상화폐가 보다 더 활발하게 사용되는 것을 추구하는 펀디엑스 코인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펀디엑스 코인 분석

    펀디엑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PoS 기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서 더 많은 가상화폐를 통한 결제가 지원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입니다. 펀디엑스의 개발진은 비트코인의 문제점이 일반 사용자들이 접근하기에 너무 어렵다는 것과 가상화폐를 실생활에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이 없다는 것에 집중하고 실생활에 더 밀접하게 사용될 수 있는 방식으로 가상화폐가 널리 사용되도록 하는 것을 지향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는 사용자들이 가상화폐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때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해서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가상화폐를 사용하도록 하기 위한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오프라인 암호화폐 판매 네트워크가 되기를 목표하고 있으며 펀디엑스를 통한 POS 기기를 통한 가상화폐 구매 혹은 판매, 가상화폐를 통한 실제 상품 혹은 서비스 구매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 코인 가격

    펀디엑스 코인은 현재 약 1,445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1만원이 넘어서는 수준으로 가격이 크게 올랐지만 그 이후로 급격하게 가격이 떨어졌고 계속해서 뚜렷한 가격 상승의 움직임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인마켓캡에서의 전체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로는 264위에 올라 있으며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는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로는 91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 코인 가격

    펀디엑스 코인 전망

    개인적으로 펀디엑스의 전망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펀디엑스가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방향이 지금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NFT, P2E 등을 통해 가상화폐는 생활 속에 점점 더 익숙하게 받아들여질 것이고 자연스럽게 가상화폐를 통한 결제가 점점 더 많은 영역에서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상화폐를 통해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결제해야 하는 수요가 따라오게 되어있고 가상화폐 결제를 지원하는 기기와 시스템을 공급하는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면 사업의 전망은 매우 밝고 안정적으로 평가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펀디엑스의 가능성과 경쟁력 덕분에 페이팔 등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채택하고 있는 것은 펀디엑스에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상화폐를 통한 결제가 보편화되면 될수록 펀디엑스가 추구하고 있는 방향의 사회상으로 변화도 빠르게 진행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펀디엑스가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 혹은 개발사와 달리 조금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휴대폰인 XPhone을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XPhone은 기존 통신사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대신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사용해서 통화나 메시지 전송 혹은 데이터를 사용하게 되는데, 국경의 제약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고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해서 사용자끼리 직접 연결되는 방식이기 떄문에 서버 관리자나 통신사 등의 중앙화 된 제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활용한 소프트웨어에 집중하고 있는데 펀디엑스는 블록체인 결제 POS기, 블록체인 네트워크 휴대폰 등 하드웨어에 집중하고 있는 다소 독특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데, 블록체인의 사용 그리고 가상화폐를 결제수단으로 받아들여지는 사회가 가까워질수록 분명 펀디엑스는 주목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12.02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폴카닷(DOT)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폴카닷(DOT)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폴카닷(DOT)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멀티 체인을 갖추고 있으며 처리속도와 확장성이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되어 있어 이더리움

    datalibrary.tistory.com

    2021.12.05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지엑스체인(GXC)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지엑스체인(GXC)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지엑스체인(GXC)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랜딩 이슈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엑스체인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

    datalibrary.tistory.com

    2021.12.08 - [재테크/블록체인 및 코인] - 비트토렌트(BTT)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비트토렌트(BTT) 코인 전망 가격 시세 총 정리

    비트토렌트(BTT) 코인의 전망과 가격 시세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파일 공유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비트토렌트의 전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datalibra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