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하락 종목: 원전 관련주, 엔씨소프트

    2021년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 종목의 정보입니다.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을 기록한 주요 종목들의 주가 변동 원인을 핵심만 요약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원전 관련주

    중국의 원자력 발전소 최소 150기 건설 소식으로 원전 관련주의 시간외 단일가 상승세가 이어졌습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W가 출시 첫 날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에 성공하자 시간외 단일가가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미약품

    장 마감 후 발표한 3분기 실적에서 전년 동기 대비 13% 이상 매출이 상승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한 것이 확인되어 시간외 단일가 상승세에 올랐습니다.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11월 4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스카이이앤엠

    장 마감 후 전환청구권 행사 공시가 이루어지면서 시간외 단일가가 하락했습니다.

     

    초록뱀미디어

    장 마감 후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 공시를 통해서 롯데, 위메이드, 빗썸, YG 등을 대상으로 회사의 투자유치를 협의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구체적인 사인 등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시간외 단일가 하락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