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하락 종목: 던전앤파이터 관련주, 쎄미시스코

    2021년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 종목의 정보입니다.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을 기록한 주요 종목들의 주가 변동 원인을 핵심만 요약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관련주

    내년 1분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소식이 전해지면서 넥슨지티와 넷게임즈의 시간외 단일가가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클라우드에어

    장 마감 후 잔금 지급일 변경에 따른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정정 공시가 나오면서 시간외 단일가 상승했습니다.

     

    쎄미시스코

    장 마감 후 쌍용자동차 M&A 이행보증금 납입 기한 연정에 따른 정정공시로 시간외 단일가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11월 1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위메이드맥스

    장 마감 후 매매거래정지 예고가 공시되면서 시간외 단일가가 하락했습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장 마감 후 787,775주 신주인수권행사 공시가 나오면서 시간외 단일가가 하락했습니다.

     

    조이시티

    장 마감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6% 이상 하락하면서 시간외 단일가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