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하락 종목: 쎄미시스코, 와토스코리아, 마크로젠

    2021년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 종목의 정보입니다. 시간외 단일가 상승 및 하락을 기록한 주요 종목들의 주가 변동 원인을 핵심만 요약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종목

     

    쎄미시스코

    장 마감 후 증권 발행결과 공시 및 무상증자 결정 정정 공시로 인해 시간외 단일가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와토스코리아

    장 마감 후 절수 변기로 수조원을 번다는 와토스코리아 ESG 박차 기사가 보도되면서 시간외 단일가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마크로젠

    장 마감 후 지분 보유중인 이뮨메드 코로나 19 치료제, 임상 2상에서 효능이 확인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되면서 시간외 단일가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티비씨

    홍준표 테마주로 홍준표 의원이 이재명 대선 후보와 양자대결에서 50% 첫 돌파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간외 단일가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10월 26일 시간외 단일가 하락 종목

    씨케이에이치

    장 마감 후 투자경고종목지정 공시가 나오면서 시간외 단일가 하락했습니다.

     

    한신기계

    장 마감 후 스팸관여과다종목 공시로 시간외 단일가 하락했습니다.

     

    대한유화

    장 마감 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하락하면서 시간외 단일가가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것으로 참고로만 삼아주시기를 바라며,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철저하고 폭넓은 분석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