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자동차보험 총 정리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자동차보험, 상해보험 등 다양한 종류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내용의 특성상 일반인들이 자세하게 알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메리츠화재에서 제공하는 각 업무별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 전화번호
    콜센터 1566-7711
    자동차 1522-1133
    완전판매 모니터링 1577-7711
    방카슈랑스 1588-7711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1688-7711
    해외에서 이용할 때 82-2-1566-7711
    부가서비스 1688-0090
    • 인터넷 고객센터는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ARS 이외에도 상담사 연결 없이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ARS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전화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 휴대폰이나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면 통신사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며 디지털 ARS는 약정 요금에 따라서 통화료나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메리츠화재 콜센터 업무별 단축번호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업무별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이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한 상담 서비스를 받는데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지점은 메리츠화재 사이트를 통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살펴보고 고객센터의 업무별 ARS 단축번호와 고객센터 지점을 찾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보험 같은 경우에는 계약 내용에 물론 상세한 약관으로 기재되어 있지만 그 내용이 워낙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서 명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